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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우관련 가전제품 점검 및 수리 지원(신청기한 변경)
담당부서 감천1동 작성일 2020.07.30 조회수 40

부산시 지난 23일 이후 폭우로 인한 침수피해 지역의 가전제품에 대한 무상점검 및 수리 지원을 LG전자서비스와 삼성전자서비스에 요청하였고 아래와 같이 지원가능합니다.

 

○ 대 상 자 : 부산지역 폭우(7.23이후)로 인한 침수 피해 지역 주민

지원기간 : (당초) 2020. 7. 31.(금) 까지 → (변경) 2020. 8. 5.(목)까지 신청자

방    법 : 침수 피해 지역주민이 LG전자서비스(1544-7777)삼성전자서비스(1588-3366)에 신청하면 수리직원이 방문하여 무상점검·수리지원

  가전사별 수해 서비스 기준에 따라 무상점검 및 수리 지원

지원주체 : LG전자, 삼성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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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감천1동 양정열 (051-2205421)
최근업데이트
2020-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