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행복도시 사하, 절경을 품은 철새의 고장 새로운 비전을 품은 도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Home> 정보공개> 사하알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내용 보기 제목,담당부서,작성일,조회수,내용을 항목별 상세히 안내하는 표입니다
무인민원발급기 업무 중단 안내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작성일 2019.11.21 조회수 157
무인민원발급기 업무 중단 안내

 

  가. 중단일시 : 2019.11.22(금) 18:30~11.23(토) 12:00

    - 중단 시간은 작업 진행사항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구청 공통기반시스템 노후장비 교체 작업 관련

  다. 중단업무 : 정부24, 무인민원발급기, 세움터,전자민원창구 등 




문의 : 051-220-4821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해당게시물에서 확인바랍니다.
최근업데이트
2019-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