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행복도시 사하, 절경을 품은 철새의 고장 새로운 비전을 품은 도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게시판 내용 보기 제목,담당부서,작성일,조회수,내용을 항목별 상세히 안내하는 표입니다
무인민원발급기 업무 중단 안내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작성일 2019.11.21 조회수 173
무인민원발급기 업무 중단 안내

 

  가. 중단일시 : 2019.11.22(금) 18:30~11.23(토) 12:00

    - 중단 시간은 작업 진행사항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구청 공통기반시스템 노후장비 교체 작업 관련

  다. 중단업무 : 정부24, 무인민원발급기, 세움터,전자민원창구 등 




문의 : 051-220-4821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해당게시물에서 확인바랍니다.
최근업데이트
2019-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