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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도시 사하, 절경을 품은 철새의 고장 새로운 비전을 품은 도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부산광역시 사하구 전 직원은 고객 중심의 질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과 열린 행정으로 구민과 함께하는 행복도시 사하를 조성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고객을 맞이할 때는 웃는 얼굴로 인사하고 모든 업무는 신속·정확·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민원 처리 과정에서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하였거나 부당하게 민원을 처리하였을 경우, 즉시 시정하고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 고객편의를 위한 각종 시책을 발굴․추진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참여 행정을 위하여 다양한 의견접수 창구를 마련하고 제시된 의견은 업무처리 시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우리구 직원 모두는 위와 같은 목표를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합니다.

행정서비스 헌장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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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총무과 류진아 (051-220-4114)
최근업데이트
2019-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