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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도시 사하, 절경을 품은 철새의 고장 새로운 비전을 품은 도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문화회관분야 서비스 이행기준

방문고객에 대한 서비스

  • 관람객이 공연장과 전시실을 편안하고 품위 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하겠습니다.
  • 공연 시 고객편의를 위한 안내 도우미 등을 배치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 각종 편의시설을 설치하여 관람자들에게 쉼터를 제공하고, 야외광장에 계절별 다양한 초화를 식재하여 방문 고객에게 보다 친숙하고 아름다운 문화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찾고 싶은 문화회관으로 만들겠습니다.
  • 공연을 관람하는 노약자와 장애인을 위한 전용시설을 설치·관리하고 안내 도우미를 배치하여 최대의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 공연장과 전시실의 청결이 항상 유지되도록 하고, 공연장 시설물의 안전을 위해 주 1회 이상 정기점검을 실시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관람 분위기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 공연관람을 위해 문화회관을 방문하실 경우 주차시설을 3시간 동안 무료로 제공하겠습니다.

문화예술행정서비스 제공

  • 기획공연 및 전시
    • 고객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우수한 기획공연 및 전시, 기타 행사를 유치하여 문화예술의 저변확대와 욕구충족에 기여토록 하겠습니다.
    • 문화회관 잔디광장 내 조각품을 전시함으로써 자연과 어우러진 예술작품을 언제라도 관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야외 놀이마당을 개방하여 건전놀이 문화를 육성하고 공연예술체험의 장소로 활용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신속한 대관업무 처리
    • 문화회관의 공연장·전시실을 이용하기 위해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실 경우 대관일정 및 사용기준 등을 검토하여 1시간이내 대관여부를 결정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 직접방문이 어려울 경우 사용허가신청서를 팩스 또는 메일로 접수받도록 하고 처리 후 그 결과를 5일 이내 통지하여 드리겠습니다.

쾌적하고 품격있는 공연환경 조성

  • 모든 무대근무자가 성실한자세로 공연을 지원하도록 하겠으며, 무대기계·조명·음향시설의 철저한 관리로 안전사고 예방에 힘쓰겠습니다.
  • 모든 스텝진이 공연작품을 사전에 철저히 파악하여 훌륭한 예술작품이 공연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속 정확한 공연정보 전달

  • 공연 1개월 전 공연홍보지를 제작·배포하여 홍보 및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공연에 대한 최신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하여 을숙도문화회관 홈페이지(http://eulsukdo.saha.go.kr)에 게재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접수 · 문의 창구

서비스별 접수, 문의 창구
서 비 스 명담 당전화번호팩스(FAX)
시설물관리, 주차안내 관리담당 220-5801~4 220-5809
기획공연(행사) 공연기획담당 220-5805
5812~3
대·소공연장운영, 전시, 대관 무대예술담당 220-5811
5822~3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하여 주실 사항

  • 공연시작 10분전까지 입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어린이 공연을 제외한 공연은 7세 이하 어린이 또는 유아와 동반 입장할 수 없습니다.
  • 공연 중에는 휴대전화기를 꺼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 안으로 화환이나 꽃다발, 음식물 등을 가지고 들어갈 수 없습니다.
  • 공연장은 금연지역이며, 음주자는 공연장 출입을 금지합니다.
  • 공연장에서는 뛰어다니거나 공연 중에 잡담을 할 수 없습니다.
  • 공연장에서는 단정한 옷차림으로 입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시설물을 깨끗이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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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총무과 변종근 (051-220-4115)
최근업데이트
2020-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