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행복도시 사하, 절경을 품은 철새의 고장 새로운 비전을 품은 도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정보공개Saha District Office

서브 메뉴

Home> 정보공개> 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및 고객의견수렴

고객만족도 및 고객의견수렴

사하구 행정서비스헌장 제·개정에
따른 구민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습니다.

2024년 사하구 행정서비스헌장 제·개정(안)

2024년 사하구 행정서비스 이행기준 대비표

의견수렴기간 : 2024.10.02.(수) ~ 2024.10.07.(월) 14:00

수렴내용 : 사하구 행정서비스헌장 공통 이행기준 및 부서별 이행기준 제·개정안

의견제시 : 전자우편 및 홈페이지를 통한 의견 제출

  • 전자우편 : pssh717@korea.kr 의견제출 서식
  • 홈페이지 : 정보공개 ▷ 행정서비스헌장 ▷ 고객만족도 및 고객의견수렴

※ 구민여러분께서 제출한 의견은 심사결과 행정서비스헌장 제·개정에 반영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총무과 (051-220-4115)
최근업데이트
2024-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