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 신청 요령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공연(행사)의 성격에 따라 아래의 사용시설을 선택합니다.
구 분 | 규 모 | 비 고 |
대공연장 | 709석(장애인석 8석 별도) | 1층, 2층 |
소공연장 | 208석(장애인석 2석 별도) | |
전시실 | 1실 261.36㎡, 2실 108.9㎡, 3실 87.12㎡ | 전시관리동 1층 |
다목적홀 | 261.36㎡ | 전시관리동 지하 |
지하연습실 | 1실 99.6㎡, 2실 71.28㎡, 3실 71.28㎡ | 전시관리동 지하 |
회의실 | 221㎡ | 전시관리동 2층 |
놀이마당 | 704㎡ | 야외공연장 |
2. 공연(행사) 또는 전시의 프로그램을 기획합니다.
(대략적인 내용이라도 있어야 심의가 가능합니다.)
3. 첨부된 신청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함께 제출)
4. 우선 전화상담(220-5822)하신 후 신청서를 제출(방문, FAX, 메일)합니다.
(FAX : 051-220-5809, 전화확인 필수)
5. 신청이 완료 되면 대관심의위원회에서 심의후 사용이 허가되면
허가서와 고지서(시설 사용료)가 발급됩니다.(허가 심의 기간 14일 소요)
6. 고지서(시설 사용료)는 가까운 은행 또는 가상계좌로 납부합니다.
7. 취소나 변경 사항은 공연일로부터 15일전에 하셔야하고
신청서가 접수된 후 취소나 변경시에는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이 점 유의 하셔서 신중한 대관을 부탁드립니다.
※ 기타 대관문의 사항은 220-5822로 연락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