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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24

「정부24」는 1년 365일 24시간 집, 사무실 등 어디서나 필요한 민원을
인터넷을 이용해 신청·열람·발급받을 수 있는 민원서비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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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24 민원서비스

  • 주민등록 등·초본, 자동차등록원부 등 수수료 무료(62종)
  • 전입신고,지방세납세증명 등을 인터넷으로 신청(3천여종)
  • 토지대장,건축물대장 등 인터넷으로 즉시 발급(50종)
  • 인·허가 등 민원사무 처리절차 안내(5천여종)

이용방법

  • 회원가입 또는 비회원으로 실명인증을 거친 후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인 확인이 필요한 민원서류 발급 받기 위해서는 사전에 금융기관 등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아야 합니다.
  • 민원서류 발급을 위하여 출력 가능한 프린터가 준비 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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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업데이트
2019-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