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행복도시 사하, 절경을 품은 철새의 고장 새로운 비전을 품은 도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정보공개Saha District Office

부산광역시 사하구 전 직원은 고객 중심의 질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과 열린 행정으로 구민과 함께하는 행복도시 사하를 조성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고객을 맞이할 때는 웃는 얼굴로 인사하고 모든 업무는 신속·정확·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민원 처리 과정에서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하였거나 부당하게 민원을 처리하였을 경우, 즉시 시정하고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 고객편의를 위한 각종 시책을 발굴․추진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참여 행정을 위하여 다양한 의견접수 창구를 마련하고 제시된 의견은 업무처리 시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우리구 직원 모두는 위와 같은 목표를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합니다.

행정서비스 헌장전문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헌장전문 확인 가능합니다.

헌장전문 다운로드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총무과 박성환 (051-220-4115)
최근업데이트
2024-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