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행복도시 사하, 절경을 품은 철새의 고장 새로운 비전을 품은 도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정보공개Saha District Office

서브 메뉴

공지사항 게시판 내용 보기 제목,담당부서,작성일,조회수,첨부파일,내용을 항목별 상세히 안내하는 표입니다
주민점검신청제 안내
담당부서 안전총괄과 작성일 2025.03.21 조회수 188
첨부파일

추진배경

해빙기 지반 약화 등 재난 및 사고 발생 우려가 있는 시설물에 대하여 국민참여 소통을 통해 국민과 함께 하는 안전점검 추진

추진개요

신청기간 : ’25.4.30.까지

신청대상 : 재난 및 사고 발생 우려가 있는 시설물, 해빙기 지반 약화로 안전점검이 필요한 시설물 등

    관리자가 있는 시설물, 공사 또는 소송(분쟁) 중인 시설물, 관계 법령에 따른 점검 대상 시설물 등에 대해서는 공무원 또는 관련 전문가의 판단에 따라 점검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신청방법 : 안전신문고 앱포털 활용(www.safetyreport.go.kr)

선정방법 : 자체선정(위험도, 설치년도 등 고려) 

점검기간 : 집중안전점검 기간 내 점검 실시

 

* 제사한 내용은 붙임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문의 : 051-220-4645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해당게시물에서 확인바랍니다.
최근업데이트
2025-12-12